유성인만의 방

영동군과 투자협약 체결

2015.07.06 20:23

관리자 조회 수:71631

영동군과 투자협약 체결
  

 당사 유시영 대표이사 회장과 박세복 영동군수는 2015년 7월 6일 영동군청 회의실에서 자동차용 실린더라이너 전문 생산공장인 영동공장의 신규제품 수요증대에 대비하여 생산시설을 증설하기 위한 사업에 영동군에서 이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각종 인·허가 및 행정, 재정적 지원을 최대한 협조하기 위하여 투자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사업의 투자규모는 126억원으로 투자사업이 계획대로 이행되도록 하고, 향후 투자규모를 확충하여 영동지역의 건설업체 참여, 지역 생산 자재·장비의 구매, 지역인재 우선 채용 등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기 활성화에 최대한 노력하기로 했다.

국내 자동차 업계의 성장세가 꺽이면서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당사는 축척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영동공장 생산시설을 증설하기로 하였다.

이번 설비 증설은 주조 자동화 설비와 원심주조 설비 투자로 월 18만개 생산라인에서 월 30만개 라인을 확보하고, 특히 카운터 스파이니 라이너 제조기술은 당사와 현대·기아 자동차와 공동 개발하여 국내외 특허를 취득한 기술로 이 기술로 생산한 제품은 고객으로부터 기술력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됨에 따라 생산라인 증설이 완료되면 해외시장으로 수출 확대와 년간 60여억원의 매출증대가 기대된다.